본문 바로가기
원신(Genshin Impact)/원신 퀘스트

원신 업무라는 것은 리월 일일의뢰 업적 꿈과 일, 시와 빵

by 별밤의 잔잔한 블로그 2023. 4. 25.
 

원신 항구를 지나가는 배가... 24678 히든 리월 일일의뢰 선행의뢰

원신 항구를 지나가는 배가... 24678은 숫자 계산만 하면 클리어 가능한 쉬운 일일의뢰인데 업적을 주는 일일의뢰 중 '업무라는 것은'의 선행 퀘스트다. '업무라는 것은' 연계 퀘스트를 받으려면

calmstarnight.tistory.com

[선행퀘스트 링크]

 

원신 리월 일일의뢰 중 업적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이다. 하지만 그냥 받을 수 있는 퀘스트는 아니고 숨겨져있는 히든 퀘스트로 선행의뢰를 클리어해야지만 다음 일일의뢰로 받을 수 있다. 선행의뢰는 '항구를 지나가는 배가... 24678'이라는 퀘스트에서 임령에게 답을 틀리게 제시하고 클리어하면 된다. (공략은 위 선행의뢰 링크 참고)

 

항구를 지나가는 배가... 24678 퀘스트에서 NPC 임령에게 틀린 답을 제시해서 이번 업무라는 것은 일일의뢰에서 임령이 직장에서 짤리게 생겼다. 임령은 처음 대화하면 굉장히 뻔뻔하게 자기가 업무태만으로 일을 대신 시켜놓고 플레이어 탓을 하는데 심지어 상사한테 소명하는 것도 플레이어를 시킨다.

 

뒷바라지를 해주러 상사인 리월 NPC 소안에게 가면 임령은 이 일이랑은 안맞는 것 같다고 다른 부서로 업무를 이동할 거라고 말하면서 참 선배 답게 기회를 한번 더 주겠다고 한다.

 

그 후 임령에게 다시 전달하면 이젠 다신 일 안시킨다고 했으면서 새로 배정 받은 일을 먼저 해보라고 시킨다. 이전 선행퀘스트 보다 조금 귀찮은데 항구에서 떨어진 바다 위에 있는 배 위로 올라가서 화물 3가지를 확인해야한다.

 

확인하고 임령에게 전달하면 퀘스트가 클리어되고 임령의 시집과 업적 꿈과 일, 시와 빵을 달성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