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Genshin Impact)/원신 퀘스트

원신 선악의 크바레나 오색찬란했던 그날의 하늘 수메르 월드 임무

by 별밤의 잔잔한 블로그 2023. 5. 14.

원신 오색찬란했던 그날의 하늘은 3.6 버전 업데이트 후 신규 사막 지역을 탐험하면서 시작하는 임무이다.

 

▼워프 포인트를 열러 가면 페이몬이 말을 하면서 시작된다. 

 

▼이후 워프 포인트를 개방해주고 캐서린에게 가면 '불타는 기상'이라는 재앙에 대해서 알려준다. 

 

▼다시 사막 지역의 워프 포인트로 돌아오면 근처 츄츄족 서식지에 풀의 신 눈동자가 있으니 수집하고 가자.

 

▼이후 길을 따라 선령 하나가 있는데 선령을 따라 길을 가다 보면 야영지에 도착한다.

 

▼야영지에는 자신이 회의론단이라고 하는 NPC 피론이 있는데 대화를 하다 보면 적으로 간주해서 싸우게 된다.

 

▼피론을 후드려패주면 갑자기 페이몬 같은 정령이 나타나는데 이 녀석이 따라오라고 한다.

 

▼이 녀석을 따라 도착한 곳은 '잿빛 수정'이라는 것에 막혀있는데 잿빛 수정은 과거 재앙에서부터 생겨났다고 한다. 

 

▼잿빛 수정은 '크바레나'라는 것으로 녹일 수 있다. 크바레나는 오른쪽 바위에 숨어있으니 부수고 가까이 가면 활성화된다.

 

▼잿빛 수정을 뚫고 나오면 앞에 보물사냥꾼을 잡고 선령을 따라가주자. 따라가면 도중에 풀의 신 눈동자가 있고 회의론단 수장 NPC 나세주나를 만날 수 있다.

 

회의론단 수장 NPC 나세주나와 대화 후 길을 따라오면 동굴이 나타나는데 동굴 안에는 커다란 모레벌레 결정이 나온다.

 

▼정령 소루쉬를 사용해서 모래벌레 결정 위에 클로버 인장을 생성하고 풀의 신 눈동자를 수집한 뒤 모래벌레 결정 근처 워프 포인터를 활성화시켜주고 계속해서 이동하면 된다.

 

▼길을 따라 계속 올라가면 두 갈래 길이 나오는데 한 곳은 막혀있다. 막힌 곳은 근처 츄츄족 옆 바위 속에 크레바나로 뚫을 수 있고 안에는 기믹과 풀의 신 눈동자가 있으니 수집 후 이동하도록 하자

 

▼기믹을 해제하는 순서는 벽 뒤에 숨겨져 있는데 가까이 가면 보인다. 점이 작은 순서부터 차례대로 소루쉬를 사용하면 기믹이 풀린다.

 

▼보물 상자를 먹고 다시 두 갈래 남은 길로 이동하면 동굴 밖으로 나오게 되는데 워프 포인트가 있고 멀리서 보이는 나무 그루터기와 하늘에 있는 오염이 서로 대치중이다.

 

▼대치 중인 곳으로 가까이가면 소루쉬가 말하는 페리의 고향에 도착한다. 

 

▼나무가 있는 곳으로 가까이 가면 소루쉬 같은 다른 페리 주르반을 만날 수 있고 주르반과 대화 후 선악의 크바레나의 오색찬란했던 그날의 하루는 완료되며 선악의 크바레나 "아시파트라바나 여행기"와 "각성의 연주" 월드임무가 개방된다. 

 

 

원신 선악의 크바레나 각성의 연주 수메르 월드 임무

원신 선악의 크바레나 오색찬란했던 그날의 하늘 수메르 월드 임무 원신 오색찬란했던 그날의 하늘은 3.6 버전 업데이트 후 신규 사막 지역을 탐험하면서 시작하는 임무이다. ▼워프 포인트를

calmstarnigh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