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신(Genshin Impact)/원신 퀘스트

원신 선악의 크바레나 각성의 연주 수메르 월드 임무

by 별밤의 잔잔한 블로그 2023. 5. 14.
 

원신 선악의 크바레나 오색찬란했던 그날의 하늘 수메르 월드 임무

원신 오색찬란했던 그날의 하늘은 3.6 버전 업데이트 후 신규 사막 지역을 탐험하면서 시작하는 임무이다. ▼워프 포인트를 열러 가면 페이몬이 말을 하면서 시작된다. ▼이후 워프 포인트를 개

calmstarnight.tistory.com

이전 선악의 크바레나 '오색찬란했던 그날의 하늘'을 완료했다면 미히르와 라슈누를 찾아야 하는데 그중 라슈누를 찾는 임무인 각성의 연주에 대한 포스팅이다.

 

선악의 크바레나 '오색찬란했던 그날의 하늘' 완료 후 감로 꽃바다 지역부터 시작하는데 길을 따라 바르솜으로 오면 된다.

 

▼포탈에서부터 길을 따라 가는 다리 바로 밑에 풀의 신 눈동자가 있고 다리를 건너면 나무 위에 풀의 신 눈동자가 하나 더 있음.

 

▼바르솜에 도착하면 큰 나무가 하나 있고 아래에 NPC 나세주나가 있다.

 

▼ 나세주나와 대화하면 따라오라고 하는데 따라 이동하면 길이 막혀있다. 근처 크바레나를 활성화시켜서 벽을 뚫어주자.

 

▼동굴 안으로 들어오면 모래무덤이 세 군데 있다. 동굴 입구와 가까운 2곳은 모두 버섯몬이 숨어있고 가장 멀리 있는 모래무덤 안에 북이 숨겨져 있다.

 

▼그다음 악보를 찾아야 한다. 바르솜 근처에 모두 모여있는데 5개만 찾으면 된다.

 

▼악보를 다 찾았다면 코리 북 세 개를 찾아야 하는데 각각 시련을 통과하면 찾을 수 있다.

 

▼첫 번째 코리 북 위치는 물에 잠겨있기 때문에 물이 빠지도록 하는 물의 시련을 통과하면 되는데 사진처럼 종을 활성화시키면 시간 안에 수집하는 미션이 시작된다. 소루쉬를 이용해서 클로버 인장을 옮겨놓으면 쉽게 클리어 가능하다.

 

▼두 번째 코리 북 위치에서는 번개 시련을 통과하면 되는데 시련은 시간 안에 모든 몬스터를 잡으면 된다.

 

▼번개 시련 후 주변을 탐색하면 테미르산을 쉽게 넘어올 수 있는 지름길도 있으니 미리 뚫어놓는 것을 추천한다.

 

▼마지막 세 번째 코리 북은 즈카르나인 관문 근처에 있는데 불의 시련을 통과하면 코리 북을 얻을 수 있다.

불의 시련은 종을 활성화시키면 캐릭터 주위에 불이 생기는데 이 불이 꺼지기 전에 7개의 제단에 불을 붙여야 성공하는 미션이다. 

 

▼모든 북을 찾았다면 다시 바르솜의 거대한 나무로 돌아가서 5개의 북을 가져다 놓고 악보를 보면서 연주하면 된다.

코리반테스 악보 식 - 일반공격,일반공격,일반공격,낙하공격

악보는 4개의 잎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잎이 가득 찬 상태면 낙하공격, 잎이 반만 찬 상태면 일반공격, 잎이 빈 상태면 한 템포 정지한다.

 

▼템포는 북 앞에서 '연주 시작'을 누르면 노란 오로라가 생겼다가 사라지는데 오로라가 한번 생길 때마다 1 음계를 가진다.

이렇게 각각 연주 공략은 다음과 같다.

코리반테스 악보 식 - 일반공격 > 일반공격 > 일반공격 > 낙하공격

코리반테스 악보 상 - 일반공격 > 낙하공격 > 정지 > 낙하공격

코리반테스 악보 색 - 일반공격 > 일반공격 > 일반공격 > 낙하공격

코리반테스 악보 행 - 일반공격 > 정지 > 일반공격 > 낙하공격

코리반테스 악보 수 - 일반공격 > 정지 > 일반공격 > 낙하공격

 

이렇게 악보가 완성됐다-

 

 

원신 선악의 크바레나 아시파트라바나 여행기 월드 임무

원신 선악의 크바레나 각성의 연주 수메르 월드 임무 원신 선악의 크바레나 오색찬란했던 그날의 하늘 수메르 월드 임무 원신 오색찬란했던 그날의 하늘은 3.6 버전 업데이트 후 신규 사막 지역

calmstarnight.tistory.com

 

댓글